편스토랑 추석 특집 동시간대 1위
유투브 채널 개설 4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
가수 송가인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송가인 공식 유튜브 채널, KBS1 ‘아침마당’)가수 송가인이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전방위 활약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과 주목도를 기록하며 ‘송가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활동까지 이어가며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일 방송가에 따르면 송가인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추석맞이 특집에서 고향 진도를 찾아 부모와 함께 출연했다. 송가인은 직접 보양식 8종을 요리하며 가족과의 유쾌한 호흡을 보여줬고, 해당 방송은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KBS1 ‘아침마당’ 1만 회 특집에서도 애청자들이 뽑은 ‘가장 보고 싶은 가수 1위’로 무대에 올라 축하 공연을 펼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가수 송가인 (사진=유튜브 갈무리)
유튜브에서도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아버지와 함께하는 브이로그 ‘가인이랑 아빠랑’은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에 올랐으며 누적 조회수 60만 뷰를 돌파했다. 채널 개설 약 4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하면서 실버 버튼을 수상해 온라인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했다.
송가인의 유튜브는 게스트 라인업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새 코너 ‘밥친구왔어라~’에는 정준하가 출연해 함께 사시미와 대하구이 먹방을 즐겼고,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먹방 유튜버 쯔양도 등장했다. 다채로운 인물들과의 협업이 이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송가인은 신곡 ‘사랑의 맘보’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행보도 재개했다. 방송과 유튜브 그리고 음악 활동을 동시에 이어가는 송가인은 ‘멀티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며 앞으로의 새로운 무대와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혜인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