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의혹’ 숙행, ‘현역가왕3’ 무편집 재등장, 방송사측 “이해바란다”

양희수 기자

등록 2026-01-07 12:02

‘1대 1 지목전 결과’ 강혜연 732점, 숙행 868점...숙행 다시 한번 나오나?

 사진 '현역가왕3' 방송 캡쳐 지난 6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3’에 숙행이 등장했다.

 

이날 ‘현역가왕3’ 본선 1차전은 ‘1대 1 현장 지목전’으로 치뤄졌으며 가수 강혜연은 대결 상대로 숙행을 지목했다. 이에 방송에는 숙행과 강혜연이 나란히 무대에 오르는 장면이 연출된 것. 

 

숙행이 등장하는 화면과 함께 제작진은 ‘승패가 있는 경연 특성상, 결과에 대한 이해를 위해 부득이 숙행의 무대를 분량 축소해 방송함을 양해 바랍니다’라는 자막을 달아 상황을 설명했다.

 

다만 숙행이 무대 장치를 준비하는 과정과 무대를 마친 뒤 내려오는 모습은 방송됐지만, 숙행이 JUNHA의 '돈돈돈'을 부르는 무대 장면은 방송되지 않았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본선 1차 숙행의 무대는 시청자 정서를 고려하여 고심 끝에 부득이 편집했음을 양해 바랍니다’라고 자막을 달았다.

 

하지만 강혜연과 숙행 둘의 대결 결과는 강혜연 732점, 숙행 868점으로 숙행이 근소한 점수차로 승리해 앞으로 숙행을 방송에서 다시 보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한 여성은 남편과 외도를 한 유명 트로트 가수 A씨에게 상간 소송을 제기했다고 한 방송을 통해 밝혔다. 여성은 남편과 A씨가 동거 중이었고, CCTV에는 두 사람이 포옹하거나 입맞춤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했다. 그 여성은 남편의 불륜 상대가 트로트 경연대회에서 이름을 알린 가수라고 설명했으며 방송 이후 불륜 상대가 숙행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숙행은 방송 다음 날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본이이 맞다고 밝혔지만 그불륜설에 대해서는 “모든 사실 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겠다”라고 밝힌 상태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양희수

양희수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