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어 일정에 맞춰 3월 16일 앨범 발매, 음악적 변신 기대
김다현/현컴퍼니‘국악트롯요정’ 김다현이 3집 앨범을 발표하며 2026년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김다현의 새 앨범 '까만백조'는 3월 서울, 부산, 대구로 이어지는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꿈’ 일정을 앞두고 3월 16일 공개할 예정이다.
김다현의 이번 앨범에는 총 9곡이 수록되며 앨범 수록곡 중에서 타이틀곡 ‘까만 백조’는 김다현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이 곡은 EDM 스타일의 리듬과 K-POP 감성의 세련된 편곡이 결합된 컨템포러리 댄스곡이다.
또 ‘까만 백조’라는 상징을 통해 남들과 다른 개성과 당당함을 표현했으며 퍼포먼스와 무대 연출까지 고려한 K-POP 스타일로 완성됐다. 강렬한 비트와 트렌디 한 사운드 위에 김다현의 또렷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예고한다.
김다현은 “고등학생 때 스스로 곡을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그 꿈을 이루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새 앨범 완성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서울공연예술고 3학년이 되는 김다현은 앨범 커버 재킷에서도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신곡과 함께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게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정보책임관리자배성식
청소년보호책임자배성식
저작권담당자양희수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