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광고하세요!!

김용빈, ‘편스토랑’ MC 출격! 38세 고위험 산모 남보라에 응원송 선물

양희수 기자 soo142@naver.com

등록 2026-02-19 11:18

임신 중인 남보라 친정엄마와 뱃속 ‘콩알이’ 만나러 가는 모습 공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김용빈과 남보라김용빈이 남보라와 콩알이를 위해 노래를 선물한다. 

 

오는 20일 밤 8시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13남매 맏딸이자 임신 중인 남보라가 친정엄마와 함께 뱃속 아이 ‘콩알이’를 만나러 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공개된 VCR에서 남보라는 “정말 중요한 검사다. 모든 산모들이 떨려 하는 첫 번째 관문”이라며 긴장한 모습이였다. 검사 결과를 듣는 날인 만큼 친정엄마까지 자리를 함께했고 딸의 곁을 지키며 말을 아꼈다. 

 

초음파 검사실로 향한 모녀는 모니터 속 콩알이를 만났다. 콩알처럼 작아 태명을 콩알이로 붙였지만 이제는 손가락 움직임이 또렷하게 보일 만큼 쑥쑥 자라있었다. 우렁차게 울려 퍼진 심장 박동 소리에 남보라는 “심장 소리는 들을 때마다…”라고 말끝을 흐리며 울컥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담당 의사는 “나이 때문에…”라고 운을 떼며 남보라가 올해 38세로 고위험 산모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때문에 목덜미 투명대 검사가 진행됐다. 해당 검사는 염색체 이상과 심장기형 여부 등을 확인하는 절차다. 

 

이날 스페셜 MC로 출격한 트로트 가수 김용빈은 남보라와 콩알이를 위해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다. 김용빈은 남보라와 콩알이에게 딱 맞는 노랫말과 함께 따뜻한 덕담을 건네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에서 출연진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을 보낸 남보라와 콩알이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진솔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양희수

양희수

기자

soo142@naver.com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