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서 ‘청춘응원 프로젝트 2탄’ 방송
사진=KBS 2TV 편스토랑
‘신상풀시 편스토랑’에 출연중인 이찬원이 모교를 방문, 고3 수험생들 응원에 나섰다.
오는 24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의 ‘청춘응원 프로젝트 2탄’이 방송된다. 지난 주 ‘청춘 응원 프로젝트 1’에서 이찬원은 모교 영남대학교를 방문해 든든한 밥한끼를 선물한데 이어 이번에는 수험생 후배들을 위해 모교인 경원고등학교를 방문한 것이다.
사진=KBS 2TV 편스토랑
특히 이번 방문은 은사님 몇 분을 제외하고는 교직원들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이루어진 깜짝 이벤트였다. 이는 앞서 ‘편스토랑’에서 모교를 꼭 방문하겠다고 고등학교 은사님과 한 약속을 지키기위한 것.
이찬원은 전교생 600명을 속이기 위해 떨리는 마음으로 강당으로 들어섰다. 후배들의 열띤 환호속에 노래를 부르며 등장한 이찬원은 “데뷔후 많은 공연을 했는데 오늘이 가장 떨리고 뜻깊은 순간인 것 같다”고 벅찬 감동을 전했다. 이찬원은 후배들을 위해 열심히 노래하고 후배들의 고민에 귀 귀울였다. 수능을 앞두고 긴장과 부담감을 갖고 있는 후배들에게 잠시나마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
또 이찬원은 늦은 시간까지 남아 공부하는 고3 후배들을 위해 ‘찬또 간식 트럭’을 오픈해 직접 200인분의 쌀튀닭강정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찬원의 ‘청춘프로젝트 2탄’은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8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