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록담, “홍경민은 내게 술 가르쳐준 사람” 찐친 케미 예고

박시현 기자

등록 2025-11-06 16:37

사진 =TV CHOSUN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는 ‘세.친.소(세븐스타즈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TOP7과 절친들이 뽐내는 찰떡 팀워크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미(美) 천록담은 오랜 인연을 자랑하는 절친 홍경민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천록담은 “성인이 될 때까지 술을 한 잔도 못 마셨다”며 “저에게 술을 가르쳐준 분”이라며 홍경민을 소개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어 두 사람은 이구동성 게임에서 서로의 취향까지 척척 맞추며 찐친 케미를 발휘해 주변을 놀라게한다. 


선(善) 손빈아와 배아현은 “비즈니스 친구”라고 소개됐다. 배아현은 “갑자기 연락이 와서 놀랐다. 사실 제가 이 자리에 왜 있는지도 잘 모르겠다”며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이고, 예상 밖의 멘트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그런데 두 사람은 알고 보니 함께 등산까지 다녀온 의외의 인연을 지니고 있었다고 밝혀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춘길이 유리상자의 박승화를 절친으로 초대해 유쾌한 해프닝을 고백했다. 그는 과거 자신을 유리상자 이세준으로 착각한 팬에게 사인을 요청받았고, 결국 이세준인 척 대신 사인을 해준 경험을 털어놓는다. 당시 현장에 함께 있었다는 박승화는 뜻밖의 반응을 보이며 춘길을 더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 출연진 모두의 배꼽을 잡게 한 춘길의 사연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주 ‘세.친.소’에서는 진(眞) 김용빈과 강재수, 선(善) 손빈아와 배아현, 미(美) 천록담과 홍경민, 춘길과 박승화, 최재명과 유태평양, 남승민과 최윤하, 추혁진과 박형석이 각각 팀을 이뤄 무대를 꾸민다. 나이도, 성별도, 음악적 장르도 다양한 친구들이 등장해 볼거리 가득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세.친.소 특집’은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박시현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