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마사야, ‘한일톱텐쇼’ 듀엣으로 뭉쳤다

박시현 기자

등록 2025-11-10 21:14

J-팝 명곡 ‘루비 반지 선곡, 환상의 하모니로 귀 호강 예고

마사야 ‘댄싱머신’으로 광란의 댄스파티 열어

사진=크레아스튜디오

11일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에서 에녹과 마사야가 ‘순정 마초’로 팀을 이뤄 듀오 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은 ‘순정남’ 조합으로 뭉쳐 J-팝 명곡 ‘루비 반지’를 선곡, 재즈 감성의 그루브와 환상적인 하모니로 ‘꿀 보이스 듀엣’의 매력을 선보인다. 에녹은 “겉으론 강해 보여도 속은 순정파인 조합”이라고 강조하며 팀 매력을 설명했다. 


또 ‘감성 천재’ 마사야가 ‘댄싱머신’으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한 출연자가 마사야를 향해 “YOU 춤 안 되지?”라고 도발하자 마사야가 벌떡 일어나 광란의 댄스파티를 벌인 것. 마사야를 춤추게 만든 출연자는 대체 누구인지, 한창 댄스파티를 벌이던 마사야가 “제발 멈춰줘”라고 힘겨워한 이유는 대체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는 11일(화) 방송될 ‘한일톱텐쇼’ 68회에는 ‘현역가왕1’의 주역인 마리아, 요요미, 윤수현, 두리가 출격, ‘현역가왕1’, ‘현역가왕2’, ‘현역가왕 재팬’의 명예를 걸고, ‘현역가왕 삼파전’을 펼친다. 


특히 ‘현역가왕1’ 대표 ‘센 언니즈’의 강렬한 기세에 여기저기 ‘기 빨림 호소인’들이 등장해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거침없는 리액션과 압도하는 아우라를 선사할 ‘현역가왕1’ 멤버들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MBN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c)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박시현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