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이어라’ 교과서 등재, 어머니 수상등 좋은일 연속
지난20일 팬미팅 마무리, 2026년 LA공연도 성공예감
송가인 SNS가수 송가인이 유튜브 실버 버튼을 받았다.
송가인은 24일 공식 SNS에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실버 버튼 인증샷과 생일 기념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가인은 실버 버튼을 손에 들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송가인 진짜 징하네, 어메이징이어라’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까지 공개하며 “유튜브 10만이 되었습니다”라는 소감도 전했다.
송가인 SNS
지난 20일 열린 생일 기념 팬미팅 ‘Merry Gain’s Day’ 비하인드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송가인은 풍선으로 화려하게 꾸며진공간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커트를 매치한 단정한 스타일링에 세련된 메이크업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2025년을 팬들과 함께마감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2025년은 송가인에게 특별한 한 해였다. 트롯뉴스의 단독보도로 ‘가인이어라’의 중학교 교과서 등재가 알려지는가 하면 어머니 송순단여사도 장한어머니상을 수상하는등 올 한해는 어느해보다도 뜻 깊고 좋을 일들이 연속으로 일어났다.
트롯뉴스의 단독보도 ‘가인이어라’의 중학교 교과서 등재(단독 인터뷰 사진)
송가인은 여세를 몰아 새해부터 미국LA공연등 해외 공연을 계획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겨낭한 큰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https://www.trotnews.co.kr/article/1385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