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스타 10인이 펼치는 골든컵 향한 '트롯 데스매치'
사진=TV조선단 하나의 골든컵을 향한 트롯 데스매치 '금타는 금요일'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12월 26일 TV CHOSUN 신규 예능 '금타는 금요일'이 첫 방송된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트롯 스타 10인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든 스타'들의 인생곡을 재해석하며, 단 하나의 '골든컵'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데스매치에 돌입한다. K-트롯을 이끄는 주역들이 총출동해, 명예와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를 예고한다.
또 '금타는 금요일' 론칭과 동시에 김성주, 붐의 MC 합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를 비롯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미스터로또' 등 TV CHOSUN의 굵직한 트롯 예능을 함께하며 명콤비로 자리매김했다.
사진=TV조선다양한 무대에서 트롯 가수들과 호흡을 쌓아온 김성주와 붐은 이번에도 출연진 저마다의 매력을 끌어내는 안정적 진행과 유쾌한 케미로 '믿고 보는 조합'의 진가를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로라하는 트롯 강자들과 명콤비 MC 조합이 어떤 황금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 CHOSUN '금타는 금요일'은 오는 12월 26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박시현
기자
트롯뉴스
등록번호서울 아56004
등록일자0025-06-20
발행인박강민 이진호
편집인박강민
정보책임관리자배성식
청소년보호책임자배성식
저작권담당자양희수
연락처02)552-9125
이메일trotnewspool@gmail.com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4길 13, 6층 610a
트롯뉴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