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대전 시작으로 대구, 성남 콘서트 전석 매진 행렬
NBN ‘현역가왕3’에서도 완성도 높은 무대 선보이며 ‘우승 후보’로
대전에 이어 대구, 성남 콘서트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은 성남 공연 장면
국악 신동에서 명실상부한 트로트 스타로 거듭난 ‘아기호랑이’ 김태연이 최연소 전국투어 콘서트를 전 공연 매진시키며 또 하나의 대기록을 세웠다.
김태연은 최근 성남 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투어 대장정을 화려하게 마무리 했다.
지난 12월 13일 대전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 김태연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가는 곳마다 구름 관객을 몰고 다니면서 ‘최연소 전국투어 가수’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대전에 이어 대구, 성남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 기록을 이어가며 대장정의 완벽한 피날레를 완성했다. 이번 투어에서 김태연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레퍼토리와 감성적인 무대 연출로 관객들로부터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깊이 있는 무대”라는 찬사를 받았다.
전국투어와 현역가왕3 출연 강행군 속에서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현재 출연 중인 MBN ‘현역가왕3’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경연을 펼치고 있다.
전국투어라는 강행군 속에서도 김태연의 진가는 ‘현역가왕 3’ 무대에서도 방송 매 회 차마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역가왕 3’에서 선보이는 곡마다 유튜브와 SNS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인 김태연은 단순한 신동을 넘어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성숙한 아티스트로 진화하는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는 중이다.
김태연은 전국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전국투어를 통해 다저진 무대 경험과 역량이 ‘현역가왕 3’에서 시너지를 내고 있다”라며, “김태연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연소 전국투어 전 공연 매진’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에 이어 ‘현역가왕 3’에서의 활약은 그가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음을 증명한다.
‘아기 호랑이’를 지나 무대를 지배하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난 김태연이 과연 ‘가왕’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트롯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양희수
기자
soo142@naver.com
이윤희 6일 전
#김태연 현역가왕3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콘하고 병행하느라 힘들었을텐데 이젠 현가3에 집중!!! 기자님 첫사진 성남이 아니라 대구콘 사진인거 아시죠?국유호 1주 전
#아기호랑이 #김태연 가수님 현역가왕3 우승을 응원합니다신비 1주 전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스타로 발돋움하는 계기가되라라 확신합니다. 응원, 투표 많이해 주세요.~~신비 1주 전
깊은 울림의 감동~~ 김태연 가수님💜 현역가왕3 우승을 응원합니다. ^^💜💜💜트롯뉴스 © 트롯뉴스 All rights reserved.
트롯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

